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울라이(IULAI) 런칭 뉴스 - 경상일보
작성자 이울라이(IULAI)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17 13:26: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

[ 뮤즈아임즈, 자연 소재를 활용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이울라이(IULAI) 런칭 ]

㈜엠프로미스에서 운영하는 ㈜뮤즈아임즈에서 온라인 채널 전용의 여성복 브랜드 이울라이(IULAI)를 새롭게 런칭한다. 

㈜엠프로미스는 온라인, 홈쇼핑, 백화점 등 자체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갖고 다년간 의류 사업을 운영해왔으며, ㈜뮤즈아임즈는 2012년부터 패션 브랜드를 꾸준히 런칭하여 선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이는 온라인채널 여성복 브랜드 이울라이(IULAI)는 그동안 ㈜뮤즈아임즈가 쌓아온 기술, 노하우와 ㈜엠프로미스의 탄탄한 온라인 유통 등으로 경쟁력을 높여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울라이는 자연에서 얻은 대나무 섬유 및 울을 대표 소재로 활용하여, 친환경 소재의 아이템이 특징이다. 

제품은 국내 원단,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품질 또한 좋다. 또한 이울라이의 자체 기술 개발인 바이오 워싱 기법으로 원단이 터치감이 좋고 구김이 적어 관리가 용이한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SS 시즌 아우터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우터의 경우 이태리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22 Spring 라인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의 재킷, 탑, 원피스 등을 선보이며 상큼하고 발랄한 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무드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만큼 2,30대 여성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울라이(IULAI)의 22 Spring 제품들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946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